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나루토'가 실사 영화로 재탄생합니다. 지금껏 몇 번의 실사판이 나오기는 했지만 기대를 저버린 적이 많았었는데 이번에는 다릅니다. 마블 제작 감독이 연출을 맡아 뭔가 다른 결과가 기대됩니다.
나루토 실사판
미국 현지 매체 버라이어티는 "영화 라이언스게이트는 '나루토'의 실사 영화를 만들기 위해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의 데스틴 크리튼 감독과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나루토 실사판은 키시모토 마사시의 '나루토'를 원작으로 한다고 한다.
데스틴 크리튼 감독은 "키시모토 마사시 감독을 도쿄에서 만나 광범위한 비전을 들을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우리는 원작 '나루토'와 협력해 대형 스크린에 진출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고 밝혔다.
그럼 일본 만화 나루토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자.나루토는 일본의 닌자무협 소년 만화.
작가는 키시모토 마사시. 원제는 《NARUTO -ナルト-》인데 주인공의 이름이기도 한 이 제목은 작중 인물이 라멘을 먹다가 나루토마키를 보고 연상해서 대충 지은 소설 주인공의 이름이다.
✅ 나루토 ナルト / NARUTO 기본정보
▶️ 장르 : 닌자, 액션, 능력자 배틀
▶️ 작가 : 키시모토 마사시
▶️ 출판사 : 일본 슈에이샤
▶️ 연재처 : 일본 주간 소년 점프
▶️ 레이블 : 일본 점프 코믹스
▶️ 연재 기간 :일본 1999년 43호 ~ 2014년 50호
▶️ 대한민국 : 2000년 20호 ~ 2015년 8호
▶️ 단행본 : 권수 일본 72권 (2015. 02. 04. 完) / 대한민국 72권 (2015. 05. 30. 完)
'나루토'는 닌자 마을의 리더 '호카게'가 되고 싶은 아홉 꼬리 악마 구미호의 영혼을 가진 우즈마키 나루토의 성장 이야기를 그린 만화다.
지난 1999년부터 2014년까지 일본 인기 주간 소년점프에서 연재됐고 캐릭터의 성장, 우정, 초능력 닌자 전투로 큰 사랑을 받았다. 연재 기간동안 6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2억 5천만 부 이상의 전집이 판매되며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적 재산 중 하나가 됐다.
마블 제작 감독이 연출
원작자인 키시모토 마사시는 "데스틴 크리튼의 영화 연출 소식을 알았을 때는 마친 그의 영화를 본 직후였다.
'나루토'에 완벽한 감독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의 다른 영화들을 즐기고, 캐릭터에 대한 탄탄한 드라마를 만드는 것이 그의 장점이라는 것을 알게 된 후 '나루토'의 연출을 맡을 다른 감독은 없다는 확신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고 한다.
이어 "데스틴 크리튼을 실제로 만나면서 저의 의견을 기꺼이 수용하는 열린 마음의 감독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제작 과정에서 함께 협력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실사 영화 '나루토'는 화려한 액션, 심오한 드라마가 있는 영화일 수밖에 없다. 저는 그것에 대해 흥분하지 않을 수 없다"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넷플릭스 나르토 실사판 넷플릭스
'나루토' 실사 영화를 제작자는 "이 만화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데스틴 크리튼은 이 영화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대규모 팬층을 흥분시킬 것으로 믿는다"며 "데스틴 크리튼, 그리고 '나루토' 팀과 협력하면서 우리는 특별한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데스틴 크리튼은 '샹치' 속편을 준비 중이며, 최근 디즈니+ '아메리칸 본 차이니즈' 시리즈를 제작하기도 했다.
지난해 '원피스'의 경우 넷플릭스에서 실사화됐는데, 84개국 1위를 차지하고 로튼 토마토, IMDb 등에서 긍정적인 점수를 받으며 '성공적인 실사화'로 호평받았다. '나루토'도 '원피스'처럼 실사화가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마무리
지금까지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나루토'가 실사판으로 재탄생 한다는 소식 및 나루토 기본 정보 그리고 마블 제작 감독이 연출을 맡은 데스틴 크리튼에 대해서도 알아봤습니다.
재밌게 봤던 애니메이션이라 개봉날짜가 기다려 집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좋아요 ♥♥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부탁합니다 ~ 마음껏 눌러 주세요)
다른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