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이즈 홍 승한 '무기한 활동 중단' 무슨 논란 이길래?

by 이슈 메이커 닉 2023. 11. 22.

SM의 신인 그룹 라이즈 홍승한이 사생활 논란 3개월 만에 '무기한 활동 중단'을 선언하였습니다. 데뷔하여 한참 활동을 해야 할 시기에 이런 결과가 나온 것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인데요, 어떠한 내용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라이즈 승한, 무기한 활동중단

 

라이즈-승한
라이즈 승한

 

그룹 라이즈 승한(20·본명 홍승한)이 사생활 논란 3개월 만에 결국 활동을 중단한다. 22일 소속사 SM(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승한은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무단 유출·유포된 본인의 사생활 이슈로 팀은 물론 팬들에게 실망과 혼란을 드린 점에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고 반성하고 있다”며 “심적 부담과 책임감을 느낀 승한이 깊은 고민 끝에 팀을 위해 활동을 중단하겠다는 의사를 전해왔다”고 밝혔다.

 

라이즈-승한이-주황색-모자를쓰고-정면을-쳐다보고-있다
라이즈 승한

 

SM 측은 “당사 또한 승한이 활동을 이어가는데 무리가 있다고 판단했고, 팀과 멤버들에게 더 이상 피해를 끼치고 싶지 않다는 본인 의견을 존중해 활동을 무기한 중단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말했다. 다만 “현재 논란이 된 영상과 사진은 데뷔 전 연습생 시절 사적인 시간에 촬영된 것으로 화면 캡처 등 의도적인 2차 편집을 통해 오해를 유발하도록 여러 차례 재생산된 것”이라며 “날조되고 왜곡된 정보로 아티스트에 대한 심각한 명예훼손 행위를 이어갔기에 (22일) 오후에 고소할 계획이다.

사이버 범죄나 협박 등 각종 불법 행위에 대한 추가 법적 조치도 검토 중”이라고 알렸다.

 

 

무슨 논란 이길래?

 

그룹-라이즈-승한이-정면을-주시하고-있다
라이즈 승한

 

라이즈 승한의 논란은 지난 8월부터 이슈가 되었었다.당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남성이 침대 위에서 여성과 입맞춤하는 사진이 올라왔고, 일부 누리꾼은 이 남성이 승한이라고 주장했다.

 

좀처럼 논란이 가라앉지 않자 지난 8월30일 승한은 그룹 공식 SNS에 사과문을 올렸다. 그는 “데뷔를 앞둔 정말 중요하고 결정적인 순간에 개인적인 일로 팀에 피해를 끼쳤고 멤버들과 회사에 실망을 드렸다”며 “무섭고 불안한 마음이 앞서 빠르게 사과드리지 못한 점도 죄송하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누군가를 탓하거나 변명의 여지없이 이 모든 일은 제 경솔함에서 벌어진 일이다. 제 지난 시간과 행동을 돌이켜보며 많이 반성했다”라고 말했다. 지난 9월 데뷔해 ‘겟 어 기타’(Get A Guitar)가 100만 장 넘게 팔리며 인기 상승 곡선 중인 SM 신인 그룹 라이즈는 승한이 빠진 6명 멤버로 활동하게 된다.

 

SM-신인그룹-라이즈가-정면을-쳐다보고-있다
신인그룹 라이즈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좋아요 ♥♥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부탁합니다 ~ 마음껏 눌러 주세요)

 

다른 포스팅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