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종영하여 많은 여운을 남겼던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백현우(김수현 분)의 변호사 동기로 열연을 펼친 배우 이태영이 비연예인과 결혼을 했다는 소식입니다. 벌써 슬하에 딸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름 인스타 확인해 보겠습니다.
배우 이태영 비연예인과 결혼
배우 이태영이 뒤늦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복수의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태영은 지난 18일 비연예인 아내와 웨딩마치를 울렸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인스타에는 아내 비연예인 노주연씨와 같이 찍은 웨딩사진이 올려져 있습니다.
그러면서 "축하해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라며, 행복한 코멘트를 달았습니다.
2024년 5월 18일
신랑 이태영 신부 노주연 올림
이태영은 아내와 결혼식 전 혼인신고를 일찍이 마친 후 법적 부부가 됐고, 두 사람 사이에는 이미 딸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tvN 역대 최고 시청률 24.9%(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한 '눈물의 여왕'에서 백현우(김수현 분)의 변호사 동기들 중 한 명으로 활약하면서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이태영은 지난 2014년 영화 '피끓는 청춘'의 단역으로 데뷔한 후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비와 당신의 이야기' '리바운드' '길복순' 등 영화에 출연했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으로는 '모범택시' '작은 아씨들'이 있으며 지난해 MBC 드라마 '연인'으로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특히 올해 공개된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주인공 정지안(김혜준 분)의 조력자이자 쇼핑몰 아르바이트생 브라더 역으로 활약했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좋아요 ♥♥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부탁합니다 ~ 마음껏 눌러 주세요)
다른 포스팅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