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빈대 현황판 만든 20대 직장인 '빈대보드' 바로가기

by 이슈 메이커 닉 2023. 11. 14.

빈대가 유럽을 시작으로 우리나라에 까지 들어와서 매일 뉴스가 도배가 됩니다. 잘 죽지도 않는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20대 직장인 빈대가 싫어서 빈대 현황판을 만들었다고 하는데, 그 빈대보드 바로가기를 해보겠습니다.

 

빈대에 진심인 남성

 

빈대현황판

 

최근 빈대 공포가 확산하면서 빈대 출몰지를 파악할 수 있는 '빈대 현황판'까지 등장했다. 이를 제작한 사람은 29살 직장이다. LG CMS 서비스팀에서 블록체인 관련 업무를 맡고 있는 강재구(29) 씨는 빈대 공포가 사회문제로 커지면서 지난 4일부터 개발을 시작해 지난 9일 빈대보드(bedbugboard.com)를 선보였다.

 

 

빈대보드 바로가기

 

 

빈대 보드에는 일간, 주간, 월간, 총출몰 횟수, 출몰 지역과 관련 기사를 모두 다루고 있다.

 

특히 빈대 지역 지도와 함께 지역별 출몰 일자, 장소 등을 소개해 빈대에 예민한 이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는 평가다. 강 씨는 빈대 보드를 제작한 이유에 대해 "4계절 내내 모기장을 치고 잘 만큼 벌레에 되게 민감한 체질로 빈대 관련 뉴스를 보고 불안한 마음이 들어 직접 빈대 출몰에 관한 정보를 모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밝혔다.

 

빈대가-2마리-있다
빈대

 

이어 "시민들에게 알리는 게 최우선이지만 업장에 피해가 안 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상호를 제외한 장소 정도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빈대 제보에 대해 "웬만하면 다 사이트에 올리지만 신뢰도가 떨어지는 건 보류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빈대를-방역하기위해-살충제를-뿌리고있는-사람들
빈대방역

 

강 씨는 "모바일용 앱도 만들어 무료로 이용토록 하겠다"며 "빈대를 보고 들어오신 분들한테 살충제 같은 걸 제공하면 좋겠다 싶어서 살충제 광고를 붙여놨다. 그걸 구매하면 일정 부분의 수수료가 들어오지만, 현재 한 450원 정도 벌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빈대 제로를 목표로 시작했기 때문에 빈대가 잠잠해질 때까지만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금까지 빈대 퇴치에 진심인 20대 직장인의 뉴스와, 그 20대가 만든 빈대현황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좋아요 ♥♥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부탁합니다 ~ 마음껏 눌러 주세요)

 

다른 포스팅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