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상) 일본 도쿄에 간 뷔 머리채 잡혀 일본 팬들도 분노

by 이슈 메이커 닉 2023. 9. 2.

안녕하세요? 아무리 좋아도 머리채 잡히는 기분이 상당히 안 좋을 같은데, 일본 도쿄에 간 방탄소년단 뷔가 극성팬 에게 머리채를 잡히는 황당한 일이 있었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도쿄에 간 뷔 머리채 잡히다

 

 

24일 겟칸조세·제이캐스트뉴스 등 현지 매체 보도에 따르면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뷔는 전날 이 브랜드의 도쿄 오모테산도점 리뉴얼 오픈 축하를 위해 현장을 찾았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일본 도쿄 셀린느 오모테산도점을 방문한 후 이동을 위해 차량에 탑승하려는 순간 일본의 한 극성팬에게 머리채를 잡혔다.

 

영상은 일본 도쿄에서 한 극성팬에게 머리채를 잡힌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의 모습입니다.

 

 

뷔가 머리채를 잡히는 순간

 

지난달 23일 뷔는 자신이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브랜드 셀린느의 도쿄 오모테산도점 리뉴얼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했습니다. 뷔의 도쿄 방문은 약 4년 만으로, 이에 일본 팬들은 뷔의 애칭인 "태태"를 외치며 환호했습니다.

 

그러나 행사를 마친 후 뷔가 차를 타고 떠나려는 순간, 어느 한 극생 팬이  손을 길게 뻗어 뷔의 머리카락을 움켜잡았습니다. 현장에는 많은 스태프가 있었지만, 워낙 팬들의 수가 많아 뷔에게 뻗는 손까지 막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뷔 머리채 잡히는 순간

 

 

 

이 상황을 목격한 팬이 SNS에 촬영한 영상을 올렸습니다.

 

일본 누리꾼들은 "너무 지나친 팬 심이다" "혹시 다치기라도 하면 어떻하려고 저런 행동을 하냐" "소다 씨에게 한 행동과 다를 바 없는 짓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앞서 일본 음악 축제에서 공연한 DJ 소다는 여러 명으로부터 성추행 피해를 당해, 공연 주최 측은 혐의를 받고 있는 이들을 경찰에 고소했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부탁합니다 ~ 마음껏 눌러 주세요)

 

다른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