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9월 극장가에서 영화 '잠'이 무한 질주를 하고 있습니다. 이대로라면 추석연휴 최장 6일 동안 더 많은 관객들을 동원해 안정적인 흥행을 이어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손익분기점 돌파한 영화 '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화'잠' 손익분기점 돌파
행복한 신혼부부 현수와 수진을 악몽처럼 덮친 남편 현수의 수면 중 이상행동, 잠드는 순간 시작되는 끔찍한 공포의 비밀을 풀기 위해 애쓰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잠’이 손익분기점을 돌파하며 관심을 집중시킨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영화 '잠; 영화 소개 및 줄거리 ↓↓
9월 16일(토) 오전 10시 기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잠 이 누적 관객 수 824,328을 기록하며 손익분기점을 돌파했다. 이는 영화 ‘잠’이 지난 6일 개봉한 이후, 11일째에 달성한 기록 이번 주발에 100만 관객 돌파할 것으로 확실시 돼 보인다.
특히, 개봉 첫 주 압도적인 차이로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것에 이어, 개봉 2주 차 신작들의 공세에도 흔들림 없이 정상의 자리를 수성하며 독보적인 흥행 행보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9월 극장가를 휩쓸며 흥행 독주를 이어가고 있는 ‘잠’의 흥행 원동력은 바로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극찬 세례로 입증된 탄탄한 완성도와 화제성이다. 봉준호 감독도 극찬한 영화 '잠' ,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더 기대가 된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부탁합니다 ~ 마음껏 눌러 주세요)
다른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