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에서 가수 딘딘이 37개월 된 조카 니꼴로와 만나는 모습이 공개되었는데요, 너무 귀엽고 잘생긴 얼굴로 이모들의 심장을 저격했습니다. 딘딘 조카 니꼴로는 얼굴천재로 3개 국어를 한다고 하는데요 인스타 한 번 가보겠습니다.
딘딘 조카 니꼴로 얼굴천재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가수 딘딘이 37개월 된 조카 니꼴로 와 만나는 모습을 공개했다.
가수 딘딘의 조카 니꼴로는 2022년 호적 메이트에서도 소개된 적이 있었다.
너무 귀엽고 잘생긴 얼굴로 대한민국 이모들의 심장을 저격한 딘딘의 조카 니꼴로를 슈돌에서 다시 볼 수 있다니 벌써부터 심장이 나댄다.
딘딘의 조카 니꼴로는 딘딘의 둘째 누나 임세리 (나이 38세)가 이탈리아 남편편 마르코와 결혼하여 낳은 아들이다.
딘딘은 1991년 11월 20일 서울 용산구 이촌동 출생으로 현재 나이 32세다.
가수 딘딘은 쇼미 더 머니 2에서 부잣집 래퍼라는 타이틀로 출연하여 연예계에 알려졌는데 딘딘의 아버지는 철도 사업 경영자로 딘딘의 출생시점부터 사업이 더욱 잘 되었다 한다.
큰누나는 대학교수로 알려졌으며 작은 누나는 이탈리아에 거주하다 최근 한국으로 들어왔다.
딘딘 조카 니꼴로 3개국어
'슈퍼맨이 돌아왔다’ 딘딘이 조카바보 다운 면모를 보였다.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세상에서 가장 큰 선물’ 편으로 꾸며졌다.
딘딘이 조카인 37개월 니꼴로를 둘째 누나와 이탈리아 출신인 매형의 도움 없이 처음으로 혼자 돌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조카 바보인 딘딘이 둘째 누나의 조카인 이탈리안 보이 니꼴로와 함께 출연했다.
스윗한 삼촌이라는 딘딘은 니꼴로를 자랑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밝혔다.
딘딘은 “니꼴로가 3개 국어를 한다”라고 말하며, 이탈리아어 영어 그리고 한국어를 한다고 밝혔다."
딘딘은 "영어, 이탈리아어로 얘기하는 모습 보면 천재 같기도 하다"며 조카 바보다운 면모를 보였다. 이어 딘딘은 "얼굴이 너무 잘생겼다.
니꼴로 전용 의자를 사 온 딘딘은 “밥 먹을 때 등받이 있는 의자가 없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니꼴로 전용 계단, 각종 게임기 등을 선물해 주기도.
딘딘은 “집에 없는 걸 좀 보는 편이다”라고 말하며 “지금까지 산 거 한 천만 원은 쓰지 않았을까”라고 밝혔다.
또 어떤 선물을 했냐는 질문에 딘딘은 “아마 주식을 사줬다. 300만 원. 애기 옷들이 뜨더라. 콜라보 제품이 뜨면 사서 바로 보낸다. 얼마 못 입더라. 그리고 니꼴로가 기억 못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니꼴로 3살인데 인스타?
니꼴로 전용 SNS까지 개설했다는 딘딘은 "제가 볼 때 조카가 너무 귀엽더라. 세계를 뒤집을 귀여움이라는 생각에 SNS를 개설했는데 현재 팔로워 수가 8600명이다"라고 전했다.
예상과 달랐다라고 밝힌 딘딘은 "개설하자마자 바로 100~1000만 명 갈 줄 알았는데 지지부진하다.
시청자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실까 궁금했다. 설마 내 눈에만 귀여운 건가"라고 걱정했다.
이에 김준호는 "제가 봐도 예쁘고 귀엽다"며 달랬고, 문희준은 "내 눈엔 준호가 제일 귀엽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딘딘은 니꼴로에 대해 "조카를 자랑하고 싶어서 '슈돌'에 출연했다. 첫 조카고 다른 계획이 아예 없어서 원 앤 온리(One&Only)"라고 소개하며 "우리 니꼴로 잘 부탁드린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시청자를 향해 고개 숙여 인사했다.
딘딘과 니꼴로는 야구 스윙 연습에 도전하기도 했다.
장난감 배트로 날아오르는 공을 정확하게 맞힌 니꼴로를 보는 딘딘의 모습은 꿀이 떨어졌다.
딘딘은 "진짜 잘한다. 야구나 축구하는 모습 보면 진짜 타고난 것 같다."
"특히 야구를 너무 잘해서 이정후처럼 키워보고 싶다. 비주얼도 괜찮지 않나"라며 남다른 소망을 전했다.
마무리
지금까지 딘딘 조카 니꼴로 얼굴천 채 3개 국어, 인스타를 알아봤고, 딘딘 둘째 누나 임세리 아들인 조카 니꼴로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봤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글 ↓↓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좋아요 ♥♥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부탁합니다 ~ 마음껏 눌러 주세요)
다른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