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에서 했던 스트릿 우먼파이터에서 프로젝트 크루 원트 멤버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엠마'가 걸그룹으로 데뷔합니다. 태민과 이승기 소속사로 알려졌는데요,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 퍼포먼스 비디오 보러 가기 안내해 드립니다.
스우파 엠마 걸그룹 데뷔
빅플래닛메이드엔터의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이 베일을 벗었다.
5일 0시,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공식 유튜브 채널과 배드빌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배드빌런의 '허리케인(Hurricane)'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됐다.
배드빌런, 허리케인 퍼포먼스 비디오
퍼포먼스 디렉터 캐스퍼가 참여한 이번 퍼포먼스 비디오에서 배드빌런은 자신들만의 정체성을 드러냈다.
'말보다 행동', '걔네 이미 졌어', '덤비다가 다쳐', '겁쟁이 녀석들' '닿기 전에 추월하지' 등의 가사 또한 배드빌런이 앞으로 보여줄 행보를 기대하게 한다.
무엇보다 관심을 끄는 대목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일곱 멤버의 얼굴이 최초로 드러났다는 것.
특히 멤버들 중에는 엠마가 포함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엠마는 2021년 방영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프로젝트 크루 원트 멤버로 참가해 인기를 얻었던 인물이다.
그러나 방송 이후 활발한 활동을 하던 엠마는 최근 개인 SNS 계정을 삭제하고 이렇다 할 근황을 전하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러다 배드빌런의 스포일러 필름이 공개되면서 엠마의 걸그룹 데뷔설이 제기됐는데, 이번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데뷔가 공식화된 것으로 보인다.
스우파 엠마 걸그룹 데뷔
스우파의 엠마가 멤버로 확정되어 많은 팬들을 흥분시키고 있는 가운데, 엠마의 프로필에 대한 검색도 상위건을 유지하고 있다.
그리고 배드빌런과 아직 베일에 쌓여있는 다른 멤버들의 정체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SNS상에는 방과 후설렘 김인혜, 김윤서도 확정이라고 소문이 확산될 정도로 관심이 뜨겁다.
배드빌런은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설립 3년 만에 제작하는 7인조 신인 걸그룹으로 퍼포먼스에 특화된 완성형 아이돌을 표방하고 있다.
이들은 올 상반기 정식으로 가요계에 데뷔할 예정이다.
한편 차가원 피아크 그룹 회장이 새로운 대주주가 된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밀리언마켓 인수에 이어 태민, 이수근, 이승기 영입과 신인 걸그룹 론칭으로 공격 경영에 나서고 있다.
또한 빅플래닛메이드의 모회사인 글로벌 프로듀싱 회사 원헌드레드(ONE HUNDRED) 또한 최근 원헌드레드 USA를 설립, 글로벌 시장으로 영역 확대에 나선다.
향후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이무진, VIVIZ(은하·신비·엄지), 비오, 하성운, 렌, 허각, 퍼포먼스 디렉터 캐스퍼(Kasper), 카니(Kany) 등의 소속 연예인들과 탄탄한 기획 및 제작 능력을 더해 K-콘텐츠 명가로 자리 잡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마무리
지금까지 스우파 '엠마' 걸그룹 데뷔,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 퍼포먼스 비디오 보러가기를 알아봤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글 ↓↓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좋아요 ♥♥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부탁합니다 ~ 마음껏 눌러 주세요)
다른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