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적인 가수로 나는 가수다 2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박상민이 국민의힘 김병민 후보를 지지하고 나섰습니다. 오늘은 가수 박상민 프로필 나이 출신 대표곡까지 알아보고 선글라스와 모자를 자주 쓰는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가수 박상민 국민의힘 김병민 후보 지지
가수 박상민이 이번 총선에서 광진갑 후보에 나선 국민의힘 김병민 지원 나섰습니다.
"난 욕먹어도 상관 없어"라고 자신 있게 지지정당을 밝힌 박상민 씨.
4·10 총선을 이틀 앞둔 8일 김병민 국민의힘 광진갑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섰습니다.
박 씨는 이날 서울 광진구 중곡동에 있는 전통시장인 중곡제일시장 앞에서 진행된 현장 유세에 참석해 "우리 병민이는 제가 십몇 년 동안 검증했다"며 김 후보에게 힘을 실었습니다.
단상에 오른 가수 박 씨는 "저는 일개 가수다. 저는 가수 하며 욕먹어도 상관없다. 우리 병민이와의 인연이 더 소중하기 때문이다"라며 김병민 후보의 지지를 호소 했습니다.
가수 박상민 프로필 나이 출신 대표곡
가수 박상민을 모르는 젊은 MZ세대를 위해 간단하게 프로필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가수 박상민은 1964년 생으로 올해 59세입니다. 내년에는 60대가 되네요 ~
✅ 가수 박상민 프로필
출생 : 1964년 5월 2일(59세) 경기도 평택시
신체 : 172cm, 70kg, O형
가족 : 어머니 송병익, 형 2명, 누나 1명 배우자 김정미 자녀 장녀 박가경(2003년) 차녀 박소윤(2005년)
학력 : 평택중앙국민학교 (졸업) 한광중학교 (졸업) 한광고등학교 (졸업) 홍익대학교 공과대학 (요업공학/ 중퇴)
종교 : 불교
데뷔 : 1993년 1집 앨범 [Start] 소속 팍스뮤직엔터테인먼트 대표 Road FC 부대표 (2012.03. ~ )
박상민은 대한민국의 유명한 가수이며 1993년 데뷔했습니다.
대표곡으로는 '멀어져 간 사람아', '무기여 잘 있거라', '무기라도 됐으면', '하나의 사랑', '상실', '해바라기', '서른이면', '울지 마요', '눈물잔', '다짐', '애원' , '한 사람', '비원', '지중해', '청바지 아가씨', '헬스클럽 아가씨', '너에게로 가는 길 Part 1', '네가 그리운 날엔', '지상에서 영원으로', '한 사람을 위한 노래', '내가 사는 이유', '사랑한 자의 부탁' 등으로 셀수 없는 곡들을 히트곡으로 만들었습니다.
나가수 2에도 나와서 상위권에 랭크된 실력파 가수입니다.
허스키한 목소리에 락과 소울이 섞인 듯한 창법과 풍부한 성량이 어우러져 정말 노래를 맛깔나게 부르는 가수로 락, 컨트리 계열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가수 박상민의 트레이드 마크 : 선글라스
가수 박상민은 데뷔 때부터 선글라스와 모자를 고집해 왔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의 히트곡 '멀어져 간 사람아' 활동 당시 안경 쓰고 수염을 깎고 나갔더니 앨범 판매량이 뚝 떨어져서 그때 이후부터는 계속해서 선글라스와 모자를 고집하고 있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선글라스만 해도 1500개가 넘는다고 하며, 심지어 아주 밝을 때, 저녁때, 새벽용 등이 따로 있다고 할 정도로 외부에는 본인 얼굴을 알리지 않고 있습니다.
실내에서도 늘 선글라스를 쓰고 있으며 오로지 선글라스를 벗을 때는 집안에서 뿐이라고 하는데요,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운전면허증이나 주민등록증을 선글라스를 끼고 찍은 가수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심지어 대통령 앞에도 선글라스를 안 벗었다고 합니다 ^^
그래서 그런지 공식선상에서 선글라스를 벗은 채로 나타난 적이 없어 아무리 이미지를 찾아봐도 나오질 않습니다.
일본의 유명 MC MAMORI(타모리) 도 수십년간 선글라스를 끼고 방송에 출연하는데, 이와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
선글라스와 모자만 벗고 다니면 지하철을 돌아다녀도 아무도 못 알아본다고 할 정도라니 말 다했습니다.
그중에서 선글라스가 아닌 안경을 쓴 사진이 있으니 공유하겠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가수 박상민 프로필 나이 출신 대표곡을 알아봤고 국민의힘 김병민 후보 지지하는 내용도 같이 알아봤습니다. 어떠한 정당을 지지하던지 자기의 자유입니다.
오랫동안 지켜보고 믿고 지지 하는 후보에 대해 진정성을 이해해 주고 혹시라도 악플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글 ↓↓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좋아요 ♥♥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부탁합니다 ~ 마음껏 눌러 주세요)
다른 포스팅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