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가수 카노우 미유가 MBN에서 방송된 한일가왕전 1차전에서 역전승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한국 대표 가수 마리아와의 대결이었습니다. 오늘은 카노우 미유 프로필 나이 출신, 인스타 쇼츠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카노우 미유 한일가왕전 역전승
MBN의 한일가왕전은 한국과 일본의 트로트 가수들이 서로 경합하는 국가 대항전으로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 입니다.
귀여운 외모와 청량한 목소리로, 고음도 출중한 가수 카노우 미유가 일본에 1차전 역전승의 영광을 안겼습니다.
16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한일가왕전’은 1대 1라이벌전으로 꾸며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한국 대표 가수로 마리아, 일본 대표 가수로 카노우 미유가 출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무대에 앞서 한마디씩 했다.
마리아는 “‘한일가왕전’에 비주얼 센터 한 명뿐이면 된다”며 카노우 미유에게 도발을 했습니다.
이에 미유는 “마리아 너 몇 살이야!”라며 “나보다 한 살 어린데 한국에서는 나이가 많으면 예의를 지킨다고 들었다. 그렇다는 건 내가 오늘 이긴다는 거니까 앉아서 기다려”라고 말해 모두를 웃음짓게 했습니다.
한일 심사위원인 강남과 대성은 “J-꼰대”라며 미유를 놀리는 장면도 있었습니다.
카노우 미유 한일가왕전
마리아는 가수 주현미의 ‘또 만났네요’를 선곡했고 심사의원들은 “꺾기가 대단하다”, “귀엽다”며 호평했습니다.
반면 카노우 미유는 가수 윤하의 ‘비밀번호 486’을 불러 상큼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이를 본 대성은 “미유 씨 무대는 이온 음료에 사이다를 탄 것같이 맑고 청량하고 상큼하고 발랄했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박빙 승부로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무대였으나, 마리아와 미유가 각각 92점과 108점을 획득해 일본이 우승했습니다.
3전 2 승제 중 일본이 1차전 우승을 차지한 것인데요,
대기실에 있던 린은 “기분 너무 나쁘다. 갑자기 힘이 불끈 생긴다”며 본격적인 대결 의지를 다졌다.
무대를 끝마친 마리아는 “나 때문에 진 것 같다. 나 때문에 망했다”며 어두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며 허탈해 했지만
다른 한국 가수팀 선배들은 “너무 잘하더라”며 마리아를 격려했다.
오는 23일에 방송되는 ‘한일가왕전’은 3전 2 승제 중 2차전이 진행됩니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MBN 방송하고 있습니다.
카노우 미유 프로필 나이 출신
귀여운 외모의 카노우 미유에 대해 프로필이나 나이, 그리고 출신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카노우 미유는 1999년 출생으로 올해 25살입니다.
간단한 프로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카노우 미유 프로필
이름 : 카노우 미유 (카노미유) かのうみゆ
출생일 : 1999년 11월 6일
출신지: 일본 미에현, 후쿠오카현 출신 (福岡県大牟田市出身)
직업 : 가수, 방송인, 인플루언서
카노 미유는 일본 미에현에서 태어나 4살 때부터 후쿠오카에서 성장했습니다.
10살 때 작곡을 시작하였고 11살 때 후쿠오카 시내에서 버스킹 공연을 주로 하면서 실력을 키워 나갔습니다.
그 후 중학교 2학년때는 '뮤직 시티 텐진'축제에 참가하여 실력을 인정받기 시작했습니다.
틱톡에서 핫한 스타로 15만 명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좋아요는 1300만을 넘어 대중적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카노우 미유 유튜브 쇼츠
현재 숏폼의 여왕으로 불리며, 일본 젊은 세대를 대표하는 뮤직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카노우 미유 인스타 틱톡
카모우 미유는 앞서 설명했지만, 틱톡에서 급성장한 가수입니다.
카노우 미유 인스타에서는 개인 사생활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틱톡에 영상을 올리면 단번에 댓글이 수천 개가 달릴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이번 한일가왕전에 출연한 계기로 일본 팬뿐만 아니라 한국팬들도 엄청나게 늘고 있다고 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카노우 미유 프로필 나이 출신 인스타 틱톡을 알아봤고 한일가왕전 1차전 역전승에 대한 뉴스도 공유했습니다 청량한 목소리에 걸그룹 같은 귀여운 외모의 카노우 미유,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기대합니다.
↓↓ 함께보면 좋은글 ↓↓
김환희 몰카범 아이돌 그룹 매니저 누구? 용의자 신분 알려지면 사회적 파장 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좋아요 ♥♥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부탁합니다 ~ 마음껏 눌러 주세요)
다른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