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0년대 폭발적인 인기를 한 몸에 받았었던 그룹 투투의 황혜영이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해서 6년째 수입이 없는 남편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투투 황혜영은 현재 연매출 100억 원의 CEO가 된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투투 황혜영 연매출 100억 CEO
채널A의 인기 방송인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반쪽 열풍을 불러일으킨 90년대 인기 그룹 투투의 황혜영, 김경록 부부가 출연했습니다.
황혜영은 정치인 출신 남편 김경록과의 결혼에 이어 18년 차 온라인 쇼핑몰 CEO로 연 매출 100억을 달성하며 사업가로서의 성공을 거둔 후, 쌍둥이 아들까지 낳으며 행복한 결혼생활 근황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황혜영, 김경록 부부는 결혼 당시 연예인과 정치인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황혜영은 남편 김경록이 정치 활동하던 6년 동안 수입이 없었다고 고백했는데요.
남편 김경록은 “황혜영이 생계를 책임지고도 눈치를 주거나 잔소리하지도 않았다”라고 했지만 정치계를 떠나 “돈을 벌어오니 이모티콘이 10개, 20개가 왔다”라고 말해 바뀐 아내의 반응을 토로했습니다.
이어 남편 김경록이 “돈 안 벌 때 나랑 어떻게 살았어?”라는 질문을 하자 황혜영이 “너 딱 이혼당하기 직전에 돈 벌기 시작했어”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입니다.
이날 황혜영와 김경록은 아내의 육아 불안증에 대해 오은영 박사에게 상담하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황혜영 심각한 육아 불안증
그도 그럴것이 황혜영은 과거 뇌종양 투병 중 임신하였고, 입덧이 심해 각혈까지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임신 5개월이 지나면서 자궁 수축 때문에 4개월간 자궁 수축 억제제를 계속 맞았다고 하는데요.
그 부작용으로 폐에 물이 차 출산할 때까지 산소호흡기를 계속 끼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힘들게 낳았던 쌍둥이 아들들이라 육아 불안증이 생길 수 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ㅠ.ㅜ
황혜영과 김경록은 2011년 11월에 결혼식을 올렸고, 2013년 12월에 지금의 귀여운 쌍둥이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그럼 황혜영 남편 김경록의 프로필 나이 등 알아보겠습니다.
도대체 몇 살 인데 백발이 된 걸 까요?
황혜영 남편 김경록 프로필 나이
황혜영의 남편 김경록씨의 프로필과 나이 그밖에 학력등 알아보겠습니다.
✅ 김경록 프로필
출생 : 1973년 5월 21일 (51세) 전라남도 장성군
배우자 : 황혜영 (2011년 11월 23일 결혼 ~ 현재) 자녀 아들 김대정, 김대용 (쌍둥이, 2013년 12월 16일생)
종교 : 불교
현직 : 김앤컨설팅 대표컨설턴트
학력 : 살레시오국민학교 (졸업) 광주충장중학교 (졸업) 문성고등학교 (졸업)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 / 학사)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김경록은 대한민국의 정치인이며 현재 당적은 무소속입니다.
김경록은 1999년 아태평화재단 연구조교로 정치에 입문하였습니다. 한때 국민의 당 대변인을 역임한 이력도 있습니다.
또한 정대철 새천년민주당 대표 비서, 유인태 열린 우리당 국회의원 보좌관, 열린 우리당 상임위원, 대통합민주신당 상임위원, 민주당 부대변인, 국민의 당 대변인 등을 지낸 이력이 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투투 황혜영 연매출 100억원 CEO, 정치인 남편 나이 학력 프로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다른 조회수 많은 인기글 보러가기 ⬇️ ⬇️ ⬇️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좋아요 ♥♥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부탁합니다 ~ 마음껏 눌러 주세요)
다른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